회사소개  l  MBA   l   테솔   l   호텔   l   미대   l   음대   l   로스쿨   l   인턴쉽   l   대학연수

 

 

 

  Home : 필리핀 + 연계연수


선진국과 연계 어학연수 프로그램

현재 많은 학생들이 어학연수를 갔다오지만, 많은 비용과 시간이 지불이 되는 반면 어학능력 향상의 효과는 크게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학실력이 초급이나, 중급 정도 되는 학생들은 초기에 준비없이 외국 어학연수를 가게 되었을 경우, 상당한 시간의 시행착오를 겪게 됩니다. 

이 기간을 잘 이겨내야 언어에 흥미를 느끼게 되며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영어권 국가에서 어학연수를 하게 되었을 경우에, 현지인들과 영어로 대화하는데 있어서 두려움, 영어회화에 대한 자신감 결여 등으로 아시아 국가, 즉 일본, 중국, 특히 한국 학생들과 어울릴 수 밖에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문제는 일반적으로 유학 희망자들이 고려하고 있는 학교에 한국인의 많고 적음의 문제가 아닙니다. 어학연수 시절, 기초 회화가 안되는 상태에서 영어권 사람과 대화를 한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며, 친구가 되는 것은 더욱 힘든 일입니다. 

이런 점을 고려하여 보았을 때, 가장 이상적으로 문제점을 보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필리핀에서 기초 실력을 연마한 후 선진 영어권 국가에서 현지 체험을 할 수 있는 연계 프로그램입니다. 

필리핀 어학연수의 가장 큰 장점은 1:1 수업(맨투맨 수업)이 가능하다는 이유입니다. 수업시간 뿐 아니라, 식당에서나 야외에서나 오락을 할 때도 영어권 선생님과 같이 동행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필리핀만의 어학연수는 단점도 있습니다. 유학초기에는 빠른 실력의 향상을 기대하여 큰 효과는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언어의 다양한 구사에 한계가 있게 되며 매너리즘에 빠져 지루해 질 수 있습니다. 

또 어학연수가 단순히 어학능력 향상뿐 아니라 선진국에서 앞선 문화 체험이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기에 이 부분이 부족하게 됩니다. 이런 부분을 보충 해 주는 것이 선진국 영어권 국가에서의 연수입니다. 

혹시 영어권 국가에서 아르바이트를 통하여, 경험을 쌓고 싶은 학생이라면 기초적인 어학능력이 향상된 상태이므로 아르바이트 구직 시나 급여면에서도 큰 도움이 됩니다. 

본 프로그램은 어학연수의 최대 효과를 위하여, 필리핀 학교와 미국, 캐나다, 영국 등의 우수학교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용면에서도 가장 저렴한 방법을 제시합니다. 

 

필리핀에서의 강의시간

1:1 수업

현지인 강사

100분

20분 휴식

1:4 수업

현지인 강사

100분

20분 휴식

1:8 수업

native speaker

100분

20분 휴식

 대략적으로 수업은 1일 300분을 기본으로 하며 세부적으로는 Native Speaker(전원 TESOL 자격증 소지)와의 100분간, 필리핀 강사와 1:1, 1:4 수업이 각각 100분씩 총 300분 입니다. 금요일 오후 수업은 강사와 야외수업 및 연극, 영화보기 등의 수업을 합니다. 1:1 수업은 학생의 요구에 따라 늘어 날 수 있습니다. 단 발생되는 수업료는 추가로 납부하셔야 합니다.